▶ 현대자동차 1공장 코나, 벨로스터 차량의 하부에 장착되는 제품입니다. ▶ 차체 앞에 엔진실을 덮어 엔진과 기타 동력을 보완해주는 제품들을 보호하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. ▶ 후드는 상차 대기장으로 이동하여, 서열작업을 진행 후 현대자동차 1공장으로 불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.
후드(HOOD)▶ 현대자동차 1공장 코나, 벨로스터 차량의 하부에 장착되는 제품입니다. ▶ 차체 앞에 엔진실을 덮어 엔진과 기타 동력을 보완해주는 제품들을 보호하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. ▶ 후드는 상차 대기장으로 이동하여, 서열작업을 진행 후 현대자동차 1공장으로 불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.
▶ 현대자동차 1공장 코나, 벨로스터 차량 뒤쪽문(전동트렁크)에 장착되는 제품입니다. ▶ 해치백 차량의 뒤쪽에 유리창과 함께 열리는 백도어를 말합니다. ▶ 테일 게이트는 입고 랙에 투입되어 적입순서에 맞게 서열후 현대자동차 1공장으로 불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.
테일 게이트(T/GATE)▶ 현대자동차 1공장 코나, 벨로스터 차량 뒤쪽문(전동트렁크)에 장착되는 제품입니다. ▶ 해치백 차량의 뒤쪽에 유리창과 함께 열리는 백도어를 말합니다. ▶ 테일 게이트는 입고 랙에 투입되어 적입순서에 맞게 서열후 현대자동차 1공장으로 불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.
▶ 현대자동차 1공장 코나, 벨로스터 차량에 장착되는 제품입니다. ▶ FRT DR , RR DR (LH,RH) 차량의 앞,뒤에 하나씩 부착되는 차체 주요 부품입니다. ▶ 도어는 상차 대기장으로 이동하여, 서열작업을 진행 후 현대자동차 1공장으로 불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.
도어(DOOR)▶ 현대자동차 1공장 코나, 벨로스터 차량에 장착되는 제품입니다. ▶ FRT DR , RR DR (LH,RH) 차량의 앞,뒤에 하나씩 부착되는 차체 주요 부품입니다. ▶ 도어는 상차 대기장으로 이동하여, 서열작업을 진행 후 현대자동차 1공장으로 불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.
▶ 현대자동차 1공장 코나,벨로스터 차량에 장착되는 제품입니다. ▶ 차체부분의 전방측면에 위치하며, 앞바퀴의 회전반경을 확보하며 엔진 및 쇽업 쇼바와 연결되는 역할을 합니다. ▶ 휀다는 입고 랙에 투입되어 적입순서에 맞게 서열후 현대자동차 1공장으로 불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.
휀더 에이플론 멤버 (F/APRON&MBR)▶ 현대자동차 1공장 코나,벨로스터 차량에 장착되는 제품입니다. ▶ 차체부분의 전방측면에 위치하며, 앞바퀴의 회전반경을 확보하며 엔진 및 쇽업 쇼바와 연결되는 역할을 합니다. ▶ 휀다는 입고 랙에 투입되어 적입순서에 맞게 서열후 현대자동차 1공장으로 불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.
▶ 현대자동차 1공장 코나, 벨로스터 차량에 장착되는 제품입니다. ▶ 차체부분의 운전석 전방에 위치하며 엔진룸과 실내를 가르는 벽으로 엔진룸의 소음, 먼지 등이 실내로 유입되는 것을 차단하는 역할을 합니다. ▶ 대쉬는 입고 랙에 투입되어 적입순서에 맞게 서열후 현대자동차 1공장으로 불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.
대쉬(DASH)▶ 현대자동차 1공장 코나, 벨로스터 차량에 장착되는 제품입니다. ▶ 차체부분의 운전석 전방에 위치하며 엔진룸과 실내를 가르는 벽으로 엔진룸의 소음, 먼지 등이 실내로 유입되는 것을 차단하는 역할을 합니다. ▶ 대쉬는 입고 랙에 투입되어 적입순서에 맞게 서열후 현대자동차 1공장으로 불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.
▶ 현대자동차 1공장 코나, 벨로스터 차량에 장착되는 제품입니다. ▶ 차체부분의 바닥에 위치하며 시트가 장착되며 차체의 전면과 후면을 연결하는 역할과 리어시트 및 연료탱크를 장착할수 있게 하는 역활을 한다. ▶ 플로어는 입고 랙에 투입되어 적입순서에 맞게 서열후 현대자동차 1공장으로 불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.
플로어(CTR)▶ 현대자동차 1공장 코나, 벨로스터 차량에 장착되는 제품입니다. ▶ 차체부분의 바닥에 위치하며 시트가 장착되며 차체의 전면과 후면을 연결하는 역할과 리어시트 및 연료탱크를 장착할수 있게 하는 역활을 한다. ▶ 플로어는 입고 랙에 투입되어 적입순서에 맞게 서열후 현대자동차 1공장으로 불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.
▶ 현대자동차 1공장 코나,벨로스터 차량에 장착되는 제품입니다. ▶ 차체부분의 후방에 위치하며 리어범퍼가 장착되고 후방충돌 시 뒷자석의 충격을 완화하는 역할을 합니다. ▶ 백은 사양별 적입순서대로 서열후 현대자동차 1공장으로 불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.
백(BACK)▶ 현대자동차 1공장 코나,벨로스터 차량에 장착되는 제품입니다. ▶ 차체부분의 후방에 위치하며 리어범퍼가 장착되고 후방충돌 시 뒷자석의 충격을 완화하는 역할을 합니다. ▶ 백은 사양별 적입순서대로 서열후 현대자동차 1공장으로 불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.
▶ 현대자동차 1공장 코나,벨로스터 차량에 장착되는 제품입니다. ▶ 차체 측면의 기본골격을 형성하고 안전 및 소음유입 방지를 하며, 도어를 장착하는 안내면을 제공하는 역할을 합니다. ▶ S/OTR은 입고 랙에 투입되어 적입순서에 맞게 서열후 현대자동차 1공장으로 불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.
사이드 아웃트(S/OTR)▶ 현대자동차 1공장 코나,벨로스터 차량에 장착되는 제품입니다. ▶ 차체 측면의 기본골격을 형성하고 안전 및 소음유입 방지를 하며, 도어를 장착하는 안내면을 제공하는 역할을 합니다. ▶ S/OTR은 입고 랙에 투입되어 적입순서에 맞게 서열후 현대자동차 1공장으로 불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.
▶ 현대자동차 1공장 코나, 벨로스터 차량에 장착되는 제품입니다. ▶ 차체부분의 바닥에 위치하며 시트가 장착되며 차체의 전면과 후면을 연결하는 역할과 리어시트 및 연료탱크를 장착할수 있게 하는 역할을 합니다. ▶ 플로어는 입고 랙에 투입되어 적입순서에 맞게 서열후 현대자동차 1공장으로 불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.
쿼터(QTR)▶ 현대자동차 1공장 코나, 벨로스터 차량에 장착되는 제품입니다. ▶ 차체부분의 바닥에 위치하며 시트가 장착되며 차체의 전면과 후면을 연결하는 역할과 리어시트 및 연료탱크를 장착할수 있게 하는 역할을 합니다. ▶ 플로어는 입고 랙에 투입되어 적입순서에 맞게 서열후 현대자동차 1공장으로 불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.
▶ 현대자동차 1공장 코나,벨로스터 차량에 장착되는 제품입니다. ▶ 차체부분의 후방측면에 위치하며 램프가 장착되는 역할을 합니다. ▶ 익스텐션은 사양별 적입순서대로 서열 후, 현대자동차 1공장으로 불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.
익스텐션(EXTN)▶ 현대자동차 1공장 코나,벨로스터 차량에 장착되는 제품입니다. ▶ 차체부분의 후방측면에 위치하며 램프가 장착되는 역할을 합니다. ▶ 익스텐션은 사양별 적입순서대로 서열 후, 현대자동차 1공장으로 불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.
▶ 현대자동차 1공장 벨로스터 차량에 장착되는 제품입니다. ▶ 루프는 차량이용자로 부터 낙하물, 비 등을 막아주며, 자동차의 상부에 지붕 역할을 합니다. ▶ 루프는 사양별 적입순서대로 서열후 현대자동차 1공장으로 불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.
루프(ROOF)▶ 현대자동차 1공장 벨로스터 차량에 장착되는 제품입니다. ▶ 루프는 차량이용자로 부터 낙하물, 비 등을 막아주며, 자동차의 상부에 지붕 역할을 합니다. ▶ 루프는 사양별 적입순서대로 서열후 현대자동차 1공장으로 불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.
▶ 현대자동차 1공장 벨로스터 차량에 장착되는 제품입니다. ▶ 차량의 도어와 플로어 사이 긴막대형 연결부품이며, 무게를 분배함에 따라 차량의 안정성을 잡아주는 역할을 합니다. ▶ 사이드 실은 사양별 적입순서대로 서열후 현대자동차 1공장으로 불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.
사이드 실(S/SILL)▶ 현대자동차 1공장 벨로스터 차량에 장착되는 제품입니다. ▶ 차량의 도어와 플로어 사이 긴막대형 연결부품이며, 무게를 분배함에 따라 차량의 안정성을 잡아주는 역할을 합니다. ▶ 사이드 실은 사양별 적입순서대로 서열후 현대자동차 1공장으로 불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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